KT IS-서울씨앤씨코리아, 외국인 관광객 대상 가을맞이 프로모션

연합뉴스 사진

▲ KT그룹 고객서비스 전문기업 KT IS는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서울씨앤씨코리아(Charm & Charm)와 함께 다음달 11일까지 한 달 동안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한하는 중국의 중추절(9.24∼26.)과 국경절(10.1∼7.) 기간을 맞아 국내 한방화장품과 택스리펀드(부가세 환급)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마포, 부산, 제주에 위치한 서울씨앤씨코리아의 화장품 전문 매장 '참앤참(Charm & Charm)'에서 50만원 이상 상품 구입 시 네오가니 은이버섯 마스크 2팩(10매), 또는 네오가니 아이크림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또, KT 모바일 택스리펀드 앱을 이용해 택스리펀드를 신청할 경우 마스크팩 등 추가 선물도 증정된다.

서울씨앤씨코리아 한방화장품 브랜드 'UGB동안'과 '구본초'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케이 뷰티(K-Beauty)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인삼, 홍삼, 산삼, 황백 등 한방 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UGB동안'은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으며, 중국 의료기기등록(CFDA) 신청을 완료했다. '구본초'는 녹용, 동중하초, 산수유 등 9가지 한방약재와 함께 캐비어 성분을 더해 노화 방지 기능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울씨앤씨코리아 박노준 MD팀장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가장 많이 찾아오는 가을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관광시장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더욱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씨앤씨코리아는 작년 1월 국내 문화체육관광부에 해당하는 중국 국가여유국이 자국민의 해외여행 질적 향상과 보호를 위해 시행하는 품질인증 제도인 'QSC(Quality Service Certification)'를 획득한 바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