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생일기념 사진전…팬들이 개최
송고시간2014-08-01 11:30
장근석 팟캐스트 '직진라디오' 2일 공개방송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한류스타 장근석(27)의 생일을 기념한 사진전이 2~3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열린다. 장근석이 아니라, 팬들이 마련한 행사다.
장근석의 팬클럽 크리제이는 오는 4일 생일을 맞는 장근석을 위해 그간 자신들이 직접 찍은 장근석의 사진들을 모아 전시회를 연다고 홍보사 와이트리미디어가 1일 밝혔다. 이들은 작년에도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을 개최해 수익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장근석은 팬들의 성원에 발맞춰 2일 자신이 직접 진행하는 팟캐스트 '직진라디오' 공개방송을 같은 장소에서 팬들과 함께 진행한다.
장근석이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하는 '직진라디오'는 일본 팟캐스트 예술분야 1위에 오르는 등 한류채널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직진라디오'는 앞서 중국 베이징에서 첫번째 공개방송을 진행한 바 있으며, 향후 아시아 전역에서 공개방송을 잇달아 진행할 계획이라고 홍보사는 전했다.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는 "장근석은 매년 생일 때마다 자신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주는 팬들에게 너무나 감사해 하고 있다"며 "지난 2월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큼 장근석은 기대감에 부풀어 쉴 새 없이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pretty@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4/08/01 11:30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