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영상보안 전문기업 아이디스(대표이사 김영달)는 16일(현지시각) 영국 버밍햄시 리조트월드 VOX 이벤트 센터에서 열린 '2019 안전 및 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과 심사위원 선정 '올해의 보건 및 안전 관련 프로젝트 특별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갈라 디너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어워드에는 500여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디스의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가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또 통합 솔루션 파트너인 ISD Tech와 영국 '남부 보건 NHS 신탁재단'에 대규모 영상보안 제품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심사위원 선정 올해의 보건 및 안전 관련 프로젝트 특별상'을 공동 수상했다.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는 설치자 및 사용자의 니즈를 세심히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시스템 성능 및 보안 측면에서 탁월한 한편, 장비 및 설치비, 유지 보수 및 운영비 등과 관련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아이디스 해외사업본부장 전준 전무는 "이번 어워드에서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가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을 수상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사용자 편의성과 유용성을 극대화한 영상보안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인정받았다고 생각돼 커다란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