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케일드애자일의 글로벌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들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복합적인 기업들을 변신시키는 능력이 있음을 입증했다

(보울더, 콜로라도주 2019년 6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기업 민첩성을 제고하는 전 세계 최고의 프레임워크인 세이프(SAFe(R))의 공급사 스케일드애자일(Scaled Agile, Inc.)은 CGI[https://www.cgi.com/en/third-party-relationships/cgi-scaled-agile ]를 글로벌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에 선정했다.

많은 회사가 디지털화의 달성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세이프를 채택하고 있는 가운데 다국적 조직들은 세계적 차원의 통합 지원, 트레이닝과 엔드투엔드 서비스가 필요한 각자만의 변신 과제들에 직면해 있다. 스케일드애자일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가장 복합적이고, 다양하며, 다면적인 변신 작업을 세계적인 규모로 이끌어 갈 수 있음이 입증된 조직들을 대표하는 새로운 파트너 형태인 글로벌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를 통해 그러한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확대하였다.

스케일드애자일의 공동창업자이며 세이프 개발자인 딘 레핑웰은 "조직들의 세이프 채택 속도가 계속 빨라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500대 기업에 속한 당사 최대 고객들 사이에서 통합 지원에 대한 수요가 폭증하고 있음을 우리는 알고 있다"면서 "우리는 린-애자일 변신의 각 단계를 통해 대기업과 정부 기관들을 성공적으로 지원하는데 필요한 지식, 경험과 전 세계 사업망을 가지고 있는 CGI와 같은 회사들과 협력함으로써 그러한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CGI의 미국 민간 기업 및 주 정부 사업 담당 사장 데이브 헨더슨은 "CGI 고객들은 모든 지역, 브랜드와 제품 라인을 아우르는 글로벌 솔루션들을 공급하고 있다"면서 "세이프와 같이 빠르고, 효과적이며 지속해서 적용할 수 있는 애자일 방식은 조직들이 자신의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데 필수품이 되고 있다. 이러한 애자일 방식들을 통해 엔드투엔드 컨설팅이 더욱 가능해지며 우리 고객들의 사업 및 기술 리더들이 모두 더 강력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우리는 이 방식들은 우리 고객들이 디지털 변신이 수반되는 문화적 변화를 관리할 수 있는 핵심적인 방법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스케일드애자일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https://www.scaledagile.com/find-a-partner/ ]에는 전 세계 기업들과 정부에 세이프 변신, 플랫폼, 서비스와 툴 지원을 제공하는 250개의 파트너들이 있다.

스케일드애자일:

스케일드애자일은 기업 민첩성을 제고하는 전 세계 최고의 프레임워크인 세이프(R)의 공급사이다. 스케일드애자일은 교육 및 인증, 전 세계 파트너 네트워크와 45만 명 이상의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확대되고 있는 커뮤니티를 통해 기업들이 더 좋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직원들의 참여를 늘리며,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스케일드애자일과 세이프에 관한 정보는 scaledagile.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902675/Scaled_Agile_Inc_with_CGI.jpg

Scaled Agile welcomes CGI as Global Transformation Partner

출처: 스케일드애자일(Scaled Agile,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