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진옥동 신한은행장 "고객중심 평가체계 확대…공감리더십 발휘"

송고시간2019-07-21 10:00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중심 성과평가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19일 경기 용인시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진옥동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 본부장, 전국 부서장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진 은행장은 이날 회의에서 고객중심과 신한문화를 강조했다.

그는 "현장의 영업 방향을 정하는 것은 KPI(핵심성과지표)이며 KPI의 키(key)는 고객이 돼야 한다"며 "앞으로 고객 중심 평가 체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자긍심은 하나로 연결된 만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과제를 추진하고 영업 현장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나가겠다"라고도 했다.

진 행장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조직의 리더들이 정확하게 진단하고 현재의 경영환경을 반영한 공감 리더십을 발휘하자"고 강조하며 "리더 모두가 한마음으로 조직의 비상을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신한은행 임직원들은 상반기 성과를 평가하고 부문별로 하반기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사항을 논의했다.

디지털 소비자 심리, 4차 산업혁명이 바꾸는 산업지도, 밀레니얼 세대의 일하는 방식 등을 주제로 한 외부 강사 초청 강연도 열렸다.

진옥동 신한은행장
진옥동 신한은행장

[신한은행 사진제공=연합뉴스]

pseudojm@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