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인크루트-산단공, '2019 산업단지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송고시간2019-08-16 10:33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인크루트-산단공, '2019 산업단지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 1

▲ 취업 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오는 11월까지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황규연)과 '2019 산업단지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26개 산업단지 일자리 지원센터와 연계한 온라인 매칭 박람회로서, 일자리 매칭 포털 '키콕스잡'을 통해 이력서 작성부터 지원기업 매칭, 면접 기회까지 온라인 통합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부터 11월까지 총 5회에 걸쳐 매월 약 3주 간격으로 진행하며, 오는 30일까지 2회를 진행 중이다.

총 142곳의 산업단지 입주기업이 참여, 채용공고를 게시 중이며 지역별(서울 11곳, 경기 15곳, 인천 43곳 외), 산업단지별(국가·일반도시·첨단·농공), 직무·직군별(생산직·관리직·영업직·기술직·사무직·연구직)로 구분돼 있다.

채용공고 외에도 자격요건, 근무환경, 급여조건, 채용담당자 등 자세한 채용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구직자의 편의를 높였다.

구직자는 입사지원서 등록만 하면 잡매칭 전문인력의 관리하에 기업 매칭 및 면접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구직자와 참여기업에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는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은 구직자는 물론 구인에 어려움을 겪는 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의 애로를 해소하고자 무료 온라인 구인·구직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산업단지 유수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희망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