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합뉴스 홈페이지
연합뉴스 홈페이지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아이언맨 도넛"…랜디스 도넛, 제주 애월에 '한국 1호점' 오픈

송고시간2019-08-16 16:05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아이언맨 도넛"…랜디스 도넛, 제주 애월에 '한국 1호점' 오픈 - 1

▲ 랜디스 도넛은 지난 15일 이달 말 오픈 예정인 제주 애월읍 소재 한국 1호점에서 광복절을 기념해 일일 시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랜디스 도넛은 1962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설립된 도넛 브랜드로,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신선한 맛과 50종류가 넘는 다양한 도넛 구성으로 미국 전역과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 애월 한담 해안길에 위치한 랜디스 도넛 제주점은 국내 첫 매장으로 8월 말 예정된 공식 영업 시작에 앞서 사전 신청을 받아 광복절 기념 일일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프로듀스 엑스(X) 101에 출연했던 모델 권태은과 모델 주원대, 모델 겸 배우 변준서가 참석했다.

LA 랜디스 도넛은 영화, TV쇼, 광고 등에 등장하면서 미국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한편, 2010년 개봉한 아이언맨2에서 주인공 스타크가 매장 위 사인보드에 앉아 도넛을 먹고 있는 장면이 나오면서 '아이언맨 도넛'으로 인기를 얻었다.

제주 직영점에도 지름 4.5m 크기의 대형 도넛 사인보드가 설치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영업 총괄 보나바시움 이기택 부대표는 "제품의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1일 2회 도넛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신선함을 유지하고, 판매되지 않은 도넛은 당일 폐기한다"고 설명했다.

이 부대표는 "최근 국내 도입 후 성공을 거둔 블루보틀, 쉐이크쉑 버거 등에서 볼 수 있듯이 고급화되고 다양해지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주 매장을 시작으로 연내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