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합뉴스 홈페이지
연합뉴스 홈페이지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도경명품스피치-대한소상공인지원센터, 창업 지원 무료 교육 MOU

송고시간2019-08-16 15:17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대한소상공인지원센터 강석진 센터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소상공인지원센터 강석진 센터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도경명품스피치(원장 이도경)는 지난 14일 대한소상공인지원센터(센터장 강석진)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지원과 경영 개선을 위한 무료 교육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도경명품스피치는 예비 창업자들과 가게를 운영 중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각종 고객서비스(CS) 사례 등을 알아보며, 고객 만족을 위한 CS 교육 및 CS 발생 시 처리요법 등에 대해 무료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석진 센터장은 "이번 협약으로 기존에 센터에서 진행하던 무료 교육프로그램과 더불어 예비창업자와 전국 소상공인들에게 창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도경명품스피치의 서비스 및 CS 교육을 통해 예비창업자들과 소상공인 사업자들이 고객 만족 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 체결로 인해 창업 희망자들이 좋은 환경에서 창업을 할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