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합뉴스 홈페이지
연합뉴스 홈페이지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LG 코드제로 A9 광고, '셜록' 효과에 조회수 500만 돌파

송고시간2019-09-09 10:00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LG전자는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이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회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클린 홈즈' 광고는 청소 전문가로 변신한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가 코드제로 A9로 사건 해결 실마리를 얻고, 물걸레 흡입구와 미세먼지 99.999% 차단, 교체형 듀얼 배터리 등 차별점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LG전자는 원작에 삽입된 곡 'The Game in On'을 광고에 활용하기 위해 제작사인 하츠우드필름과 저작권 사용 계약을 맺을 정도로 공을 들였다.

짧은 영화 같은 영상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먼지흡입에 더해 물걸레 청소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코드제로 A9을 출시했다.

LG전자 코드제로 '클린 홈즈' 광고
LG전자 코드제로 '클린 홈즈' 광고

[LG전자 제공]

shiny@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