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일구칠일, 베개형 LED 두피 모발관리 홈케어 '헤어로우' 론칭

송고시간2019-09-09 16:29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일구칠일, 베개형 LED 두피 모발관리 홈케어 '헤어로우' 론칭 - 1

▲ 일구칠일은 잠을 자며 두피 관리를 받는 '헤어로우'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두피 관리와 수면용품을 융합한 신개념 제품인 헤어로우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한 경추 베개로, 깊고 질 좋은 수면을 유도해 두피 관리를 위한 레이저다이오드(LD:Laser Diode), 발광다이오드(LED)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숙면과 두피 관리를 융합한 제품은 헤어로우가 처음"이라며 "이 제품은 수면 중 긴 시간 동안 두피 혈액순환 개선 효과와 질 좋은 수면을 유도로 두피에 효과적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일구칠일 관계자는 "평소 활용하기 어려웠던 수면 시간을 두피 관리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체험단의 호응과 관심이 높았다"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LD·LED 효능은 LED 마스크, 두피 관리기 등 다양한 제품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런 광조사기는 특성상 누적 시간이 효과로 이어지며, 수면하는 긴 시간 동안 에너지를 누적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관계자들이 헤어로우에 주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헤어로우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특별 제작한 메모리폼 베개에 두피를 향해 LED를 발산할 수 있는 발광체를 구성했다. 발광체는 약해져 가는 머릿속 모낭에 에너지를 전달해 두피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레이저다이오드가 21개, 혈액순환을 유도해 모낭의 노폐물 배출과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역할을 하는 방광다이오드가 58개 등 총 79개 에너지원으로 제작됐다.

겉 커버와 속 커버 등 이중 커버 지퍼형으로 분리 세탁이 가능하며, 폼알데하이드, PH, 아릴아민 등 유해물질 안전검사도 합격 판정을 받았다.

관계자는 "레이저다이오드, 발광다이오드 등 광조사기가 모발 깊숙이 파고들어 모발 건강을 되찾아 준다"며 "두피 관리를 위해 지친 몸으로 수십 분을 앉아 있어야 했던 불편함을 보완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