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33댓글페이지로 이동

나경원 검찰 출석…"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내겠다"

송고시간2019-11-13 14:10

댓글33댓글페이지로 이동
'패스트트랙 충돌' 검찰 출석하는 나경원
'패스트트랙 충돌' 검찰 출석하는 나경원

(서울=연합뉴스) 임헌정 기자 =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충돌 사건'과 관련, 13일 오후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검에 출석하며 취재진을 향해 발언하고 있다. kane@yna.co.kr

(서울=연합뉴스) 전명훈 기자 =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13일 패스트트랙 수사와 관련해 검찰에 출석하면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반드시 지켜내겠다"고 말했다.

나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2시께 서울남부지검에 도착해 취재진에게 "공수처와 비례대표제를 통해 권력을 장악하려는 여권의 무도함에 대해서 역사가 똑똑히 기억하고 심판할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의회 민주주의를 저와 자유한국당은 반드시 지켜낼 것"이라고 말했다.

나경원 검찰 출석…"여권 무도함 역사가 심판할 것" / 연합뉴스 (Yonhapnews)

유튜브로 보기
나경원, '패스트트랙 충돌' 검찰 출석
나경원, '패스트트랙 충돌' 검찰 출석

(서울=연합뉴스) 임헌정 기자 =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충돌 사건'과 관련, 13일 오후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검에 출석하고 있다. kane@yna.co.kr

취재진이 패스트트랙 충돌 당시 채이배 의원에 대한 감금을 소속 의원들에게 지시했는지, 진술 거부권을 행사할 방침인지 등 질문했으나 나 원내대표는 답변하지 않고 조사실로 향했다.

id@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