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삼정더파크, 내달 31일까지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송고시간2019-11-16 09:00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삼정더파크, 내달 31일까지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 1

▲ 부산 동물테마파크 삼정더파크는 내달 31일까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2019 겨울 이벤트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친구 등과 함께 동물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입장권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성인, 청소년, 어린이 등 연령대와 관계없이 3인 입장권 구매 시 2만원, 4인 2만 5천원, 5인 3만원 등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모차 및 유아 웨건을 소지한 고객을 위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성인 입장권을 9천원으로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2020학년도 수능 수험표와 수시 합격증, 수시 수험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본인과 동반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정더파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합리적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해 동물원 나들이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미션 카드 이벤트 '나를 찾아ZOO-루돌프와 친구들'을 진행한다. 안내데스크에서 미션 카드를 받고 정답을 찾은 후 상품 수령처에 인증샷을 제시하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연합뉴스)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