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펫노리터, 22∼24일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최대 80% 할인

송고시간2019-11-20 11:30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펫노리터, 22∼24일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최대 80% 할인 - 1

▲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펫노리터는 오는 22∼24일 일산 킨텍스 7·8홀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로, 사료·간식, 의류·액세서리, 설비·장비, 가구, 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애견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팻노리터는 파크론의 애견매트 브랜드로 슬개골 탈구 예방 기능의 애견매트, 마약 방석, 강아지 계단, 하우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장에서 클라우드 스텝과 최근 출시한 트렌스폼 계단형 이지스텝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8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마련된 반려동물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고객 전원에게 배변 봉투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애견매트, 애견계단, 애견방석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제품을 구매한 후 인스타그램이나 애견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 또는 펫노리터몰 적립금을 증정한다.

펫노리터 담당자는 "회사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이 많아 자연스럽게 제품에 더 신경을 쓴 결과 다른 브랜드제품과 차별화된 상품들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펫노리터는 행사장 N-20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연합뉴스)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