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가족 뮤지컬 '애니' 시민 초청 쇼케이스…라이브 중계도

송고시간2019-11-22 09:12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뮤지컬 '애니' 아역 배우들
뮤지컬 '애니' 아역 배우들

[세종문화회관 제공]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은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개막을 앞두고 오는 26일 저녁 7시 30분 시민 초청 쇼케이스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뮤지컬 '애니'는 1930년대 미국 대공황 시절 밝고 용감한 애니가 유명하지만, 불행하게 살아가는 억만장자 워벅스와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로 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다.

미국 브로드웨이에 입성해 40년간 사랑받은 '애니'는 국내에는 영화로 먼저 소개됐다. 뮤지컬 넘버 '내일'과 극 중 등장하는 떠돌이 개 '샌디'로도 유명하다.

초연 때 '해니건' 역 전수경 배우 사회로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는 희망과 유쾌함으로 가득한 주요 넘버 9곡이 시연되며, 주요 출연진과 토크타임이 마련된다.

특히 역대 공연 최초로 워벅스의 새로운 넘버인 '섬싱 워즈 미싱'(Something was Missing)이 공개된다.

세종문화회관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사전 신청한 이들 중 30명을 추첨해 초대한다.

쇼케이스는 네이버를 통해 라이브 중계한다.

세종문화회관은 오는 28일까지 '애니 사연 전달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주인공인 황예영, 최연우 배우가 올해 가장 고마운 사람에게 사연을 적어 보낸 시민 중 2명을 추첨해 대신 사연과 선물을 전달한다.

네이버 폼(naver.me/xWF8rZMi)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뮤지컬 '애니'는 다음 달 14일부터 2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dklim@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