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바이브 "박경 사재기 발언,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할 것"

송고시간2019-11-25 09:01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보컬그룹 바이브(왼쪽부터 류재현, 윤민수)
보컬그룹 바이브(왼쪽부터 류재현, 윤민수)

[메이저나인 제공]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남성 보컬 듀오 바이브(류재현·윤민수)가 최근 가수 박경(27)이 자신들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25일 공식 입장을 내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 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다"면서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 아티스트는 씻을 수 없는 심각한 명예훼손과 정신적 고통을 당했다"며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또 "온라인상에 계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하여서도 자료를 취합하는 중"이라면서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을 것이며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알렸다.

앞서 박경은 24일 자신의 SNS에 바이브 등 선후배 가수들 실명을 언급하며 "나도 음원 사재기 좀 하고 싶다"는 글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은 이날 오후 삭제됐다.

이후 박경 소속사는 "구체적인 실명을 거론하여 당사자들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솔로 싱글 낸 블락비 박경
솔로 싱글 낸 블락비 박경

[세븐시즌스 제공]

rambo@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