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소방 "동해 가스 폭발사고 사상자 7명은 부부·자매 등 가족"

송고시간2020-01-26 00:21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소방 "동해 가스 폭발사고 사상자 7명은 부부·자매 등 가족" - 1

동해 펜션 가스폭발 사고 조사 진행
동해 펜션 가스폭발 사고 조사 진행

(동해=연합뉴스) 이종건 기자 = 25일 오후 7시 46분께 강원 동해시 어달동의 한 펜션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로 9명의 사상자가 발생, 경찰 과학수사요원과 소방 화재조사요원들이 사고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2020.1.25 momo@yna.co.kr

(동해=연합뉴스) 이종건 박영서 기자 = 설날인 25일 강원 동해시 한 펜션에서 일어난 가스 폭발 사고로 숨지거나 다친 9명 중 투숙객 7명은 부부와 자매 등 일가친척들인 것으로 확인됐다.

동해소방서는 사고 관련 브리핑에서 "9명 중 7명은 부부와 자매 등으로 파악됐다"며 "경상자 2명은 일행이 아니며, 관광차 동해를 찾았다가 폭발사고에 연기를 마시고, 파편에 맞아 조금 다쳤다"고 설명했다.

사고 원인은 '가스폭발'로 추정된다고 밝혔으며 현장이 많이 훼손돼 자세한 원인은 조사해봐야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사상자 중 동해에 거주하는 1명을 안다고 밝힌 김모(50)씨는 "서울·경기도에 사는 자매 등이 명절을 맞아 오늘 오후 동생이 거주하는 동해로 놀러 온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동해 펜션 가스폭발 사고 브리핑
동해 펜션 가스폭발 사고 브리핑

(동해=연합뉴스) 이종건 기자 = 25일 오후 7시 46분께 강원 동해시 어달동의 한 펜션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로 9명의 사상자가 발생, 소방 당국 관계자가 현장 상황을 브리핑하고 있다. 2020.1.25 momo@yna.co.kr

conanys@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