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 터널사고…경찰·소방 등 오늘 합동감식

송고시간2020-02-18 09:44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사고 터널 안
사고 터널 안

(남원=연합뉴스) 지난 17일 낮 12시 23분께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 상행선 사매 2터널에서 차량 다중 충돌 사고와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현장을 수습하고 있는 모습.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jaya@yna.co.kr

(남원=연합뉴스) 정경재 기자 = 40여명의 사상자를 낸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 터널 사고의 원인을 규명하기 위한 합동 현장 감식이 1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감식에는 전북소방본부와 전북지방경찰청, 국립과학수사연구원, 한국도로공사 등이 참여한다.

전북경찰청 관계자는 "인명 구조 작업은 대부분 마무리된 상태"라며 "현장 감식을 통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날 낮 12시 23분께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 상행선 사매 2터널에서 30여대 차량이 잇달아 충돌하면서 불이 나 4명이 숨지고 43명이 다쳤다.

목격자와 운전자 등은 사고 당시 얼어붙은 노면 탓에 차들이 잇달아 미끄러져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했다.

순천완주고속도로 터널 사고 난 탱크로리 차량
순천완주고속도로 터널 사고 난 탱크로리 차량

(남원=연합뉴스) 정경재 나보배 기자 = 지난 17일 순천∼완주 간 고속도로의 터널에서 차량 다중추돌로 인한 화재가 발생해 4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사진은 사고가 난 탱크로리 차량. warm@yna.co.kr

jaya@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