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이용수 할머니 2차 기자회견 시청률 10.69%

송고시간2020-05-25 15:49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문건 들어 보이는 이용수 할머니
문건 들어 보이는 이용수 할머니

(대구=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92) 할머니가 25일 오후 대구 수성구 만촌동 인터불고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시작하며 문건을 들어 보이고 있다. mtkht@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인 이용수(92) 할머니의 2차 기자회견 생중계 시청률이 10%를 넘어서며 전국민적 관심을 증명했다.

25일 실시간 시청률 조사회사 ATAM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38분부터 3시 23분까지 MBC TV, SBS TV, JTBC, TV조선, 채널A, YTN, 연합뉴스TV 7개사가 생중계한 이 할머니 2차 회견 생중계 시청률 합은 10.69%를 기록했다.

ATAM은 서울 수도권 700가구를 대상으로 시청률을 집계한다.

이 할머니는 이날 대구 수성구 만촌동 인터불고호텔에서 가진 2차 기자회견에서 정의기억연대(정의연) 이사장을 지낸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을 겨냥, "첫 회견 때 생각지도 못한 게 너무도 많이 나왔다. (윤 당선인과 관련된 일련의 의혹을 푸는 것은) 검찰에서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생중계되는 이용수 할머니 2차 기자회견
생중계되는 이용수 할머니 2차 기자회견

(서울=연합뉴스) 류영석 기자 = 25일 오후 정의기억연대(정의연) 회계 투명성 문제 등을 폭로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의 2차 기자회견이 열렸다. 사진은 이 할머니 기자회견 생중계 모습과 서울 종로구 옛 일본대사관 앞 소녀상의 모습. ondol@yna.co.kr

lisa@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