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인천 아파트서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사인 조사

송고시간2020-06-22 07:21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된 인천 모 아파트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된 인천 모 아파트

(인천=연합뉴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지난 21일 오후 7시 30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한 아파트 6층에서 A(65)씨 부부와 이들의 아들 B(38)씨 등 모두 3명이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해 수사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A씨 일가족이 숨진 채 발견된 주거지 모습. 2020.6.22 [제보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tomatoyoon@yna.co.kr

(인천=연합뉴스) 최은지 기자 = 인천 한 아파트에서 60대 부부와 30대 자녀 등 일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2일 인천 미추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30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한 아파트 6층에서 A(60대)씨 부부와 이들의 아들 B(30대)씨 등 모두 3명이 숨져 있는 것을 경찰이 발견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가족들이 연락이 안 돼서 집에 찾아갔는데 문을 열어주지 않고 잠겨 있다"는 다른 가족 신고를 받고 출동해 숨져 있는 이들을 발견했다.

발견 당시 A씨 부부와 B씨는 모두 다른 방에서 숨져 있었으며 이들 시신에서는 외상 흔적이 일부 발견됐다.

지병이 있는 B씨는 부모와 동거 중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A씨 등 3명의 시신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사망 원인을 확인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이제 막 조사를 시작한 단계여서 사인을 밝히는 것이 우선"이라고 말했다.

chamse@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