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아시아나항공 광고 영상 '여행이 떠났다' 유튜브서 화제

송고시간2020-08-10 15:13

댓글
아시아나 광고 '여행이 떠났다' 나흘 만에 조회 수 8만 돌파
아시아나 광고 '여행이 떠났다' 나흘 만에 조회 수 8만 돌파

(서울=연합뉴스) 아시아나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지난 6일 공개한 동영상 광고 '여행이 떠났다'가 유튜브에서 화제다. 1분 8초 길이의 이 영상은 공개 나흘 만에 조회 수 8만2천회를 돌파했다. 사진은 아시아나항공 광고 영상 '여행이 떠났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지난 6일 공개한 동영상 광고 '여행이 떠났다'가 유튜브에서 화제다.

10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1분 8초 길이의 이 영상은 공개 나흘 만에 조회 수 8만2천회를 돌파했다.

영상은 가수 이적의 노래 '당연한 것들'을 배경음악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업무를 하는 모습, 영상 통화로 부모와 안부를 주고받는 모습 등을 담았다. "모든 여행의 마지막은 제자리로 돌아왔듯 우릴 떠난 여행도 일상도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은 끝난다.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영상을 통해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위로하면서도 코로나19를 극복하려는 모두의 의지를 조용히 응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hee1@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