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김호중, 사회복무요원 시작…"건강히 다녀오겠습니다"

송고시간2020-09-10 10:37

댓글
김호중,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
김호중,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시작하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호중이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청으로 첫 출근을 하며 인사하고 있다. 김호중은 먼저 이곳에서 복무를 시작한 뒤 1년 이내에 병무청 지시에 따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2020.9.10 ryousanta@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트로트 가수 김호중(29)이 10일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시작했다.

김호중은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청에 출근해 "성실히 복무를 잘하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며 "열심히 하겠다"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김호중은 이후 서초구의 복지기관으로 복무지를 배치받아 근무한다. 그는 질병 치료를 사유로 병무청으로부터 선(先)복무 승인을 받았으며 복무 시작 1년 안에 기초군사훈련을 이수할 예정이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4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은 김호중은 음악 활동은 물론 자서전 출간, 팬 미팅 개최 등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그는 최근 정규 앨범 '우리가(家)'를 발매했으며 이날 오후 6시에는 앨범에 포함되지 않은 스페셜 트랙 '살았소'도 공개한다.

그는 앞서 메이킹 영상에서 "'살았소'는 내가 들을 때부터 너무나 와 닿았던 곡"이라며 "많은 분들에게 내가 해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담긴 곡"이라고 소개했다.

다만 김호중은 전 매니저와의 수익 배분 문제로 갈등을 겪으며 불법 도박 논란, 전 여자친구의 폭행 주장 등 여러 구설도 일으켰다.

김호중, 사회복무요원 첫 출근
김호중, 사회복무요원 첫 출근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시작하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호중이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청으로 첫 출근을 하고 있다. 김호중은 먼저 이곳에서 복무를 시작한 뒤 1년 이내에 병무청 지시에 따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2020.9.10 ryousanta@yna.co.kr

kimhyoj@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