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여자농구 BNK, 힘든 일상에 위로 담은 뮤직비디오 제작

송고시간2020-09-25 14:50

댓글
'힘든 일상에 전하는 위로'…여자농구 BNK, 뮤직비디오 제작
'힘든 일상에 전하는 위로'…여자농구 BNK, 뮤직비디오 제작

(서울=연합뉴스) 여자프로농구 부산 BNK 선수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일상을 보내는 국민과 농구 팬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25일 구단에 따르면 'BNK 썸과 함께 하는 당연한 것들'이라는 제목의 이 뮤직비디오는 선수단이 직접 녹음을 진행했고, 공식 유튜브 채널인 '썸TV'를 통해 볼 수 있다. 사진은 BNK 선수단이 만든 뮤직비디오 장면. [BNK 여자프로농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여자프로농구 부산 BNK 선수단이 2020-2021시즌 개막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일상을 보내는 국민과 농구 팬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25일 구단에 따르면 'BNK 썸과 함께 하는 당연한 것들'이라는 제목의 이 뮤직비디오는 선수단이 직접 녹음을 진행했다.

주장 노현지는 "노래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팬들의 응원과 함성이 그 어느 때보다 그립다는 간절한 마음을 담았다"며 "다시 한번 팬들의 소중함을 느꼈고, 팬 여러분께 힘이 되도록 열심히 경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뮤직비디오는 BNK 농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썸TV'를 통해 볼 수 있다.

emailid@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