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부산문화회관 추석 특별시즌 온라인 공연 서비스

송고시간2020-09-29 11:30

댓글

연휴 4일간 음악·무용·연극 등 9편 무료 제공

연극 '결혼'
연극 '결혼'

[부산문화회관 제공]

(부산=연합뉴스) 이종민 기자 = 부산문화회관이 추석 연휴 나흘 동안 추석 특별시즌 온라인 공연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공연은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부산문화회관(www.youtube.com/배시시tv)과 부산시립예술단(www.youtube.com/부산시립예술단tv)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이뤄진다.

이번에 준비한 작품은 부산문화회관과 대전예술의전당이 공동 제작한 연극 '결혼'을 비롯해 부산시립예술단 7개 단체의 정기, 특별공연 영상 등 모두 9편이다.

연극 '결혼'은 러시아 작가 고골(N. Gogol)의 원작을 김광보 연출과 고연옥 작가가 각색한 블랙코미디 형식의 작품이다.

연극 '결혼'은 10월 3일 오후 7시 30분 유튜브 배시시tv로 공개한다.

이에 앞서 연휴 첫날인 30일 오후 3시에는 부산시립교향악단의 '최수열과 조진주의 러시안 나이트' 롯데콘서트홀 공연실황을 서비스한다.

이 공연을 포함해 연휴 기간 모두 8편의 공연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부산시립무용단 '우리춤 산책'
부산시립무용단 '우리춤 산책'

[부산문화회관 제공]

부산시립합창단 특별연주회 '겨울나그네', 부산시립극단의 제67회 정기공연으로 큰 호평을 받은 '갈매기'(작 안톤 체홉, 재구성·연출 김지용),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축하 공연', 정중동의 미가 살아있는 부산시립무용단 '우리춤 산책' 등을 극장의 감동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용관 부산문화회관 대표는 "코로나로 여느 해와는 다른 추석을 보내야 하는 상황이지만 온라인으로나마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튜브 공개 작품 및 편성표는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ljm703@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