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코로나19에도 이탈리아 미식주간 행사 열려

송고시간2020-11-25 16:35

댓글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이탈리아관광청은 이탈리아 미식축제 개최를 기념해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 건물에서 남부 이탈리아 음식 문화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열었다.

2020 이탈리아 미식주간 열려
2020 이탈리아 미식주간 열려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열린 이탈리아 남부 음식 세미나에 전시된 이탈리아 음식 재료들. 2020.11.25 polpori@yna.co.kr

이날 행사에는 이탈리아 남부지역 음식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으며, 나폴리 출신 쉐프 비아조 아 프레야 씨가 직접 레몬 파스타 등 남부지방 요리를 시연했다.

거리두기 지키며 열린 '2020 이탈리아 미식주간'
거리두기 지키며 열린 '2020 이탈리아 미식주간'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올해도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미식축제 '이탈리아 미식주간'이 개막됐다.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열린 개막식에서 김보영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철저하게 거리두기 수칙을 지키며 진행됐다. 2020.11.25 polpori@yna.co.kr

행사는 웹으로 생중계됐으며, 바실리카타 지역 관광청을 웹으로 연결해 지역 음식 문화와 관광산업에 관한 토론도 진행했다.

이탈리아관광청 김보영 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여행과 미식을 추구하는 인류의 염원은 꺾을 수 없다"면서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의 상징인 이탈리아 음식 역시 변함없이 한국 소비자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거리두기 지키며 열린 이탈리아 미식주간
거리두기 지키며 열린 이탈리아 미식주간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음식문화를 소개하는 미식축제인 '이탈리아 미식주간'이 열렸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열린 이탈리아 남부 음식 세미나에서 비아조 아 프레야 씨가 직접 레몬 파스타 등의 남부지방 요리를 시연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맞춰 시식 시간은 생략한 채 진행됐다. 2020.11.25 polpori@yna.co.kr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미식주간 행사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파스타와 발사믹 식초 등을 선물하고, 이탈리아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polpori@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