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민주당 이상협 국방전문위원 육군 장병에 성금 전달

송고시간2021-01-21 16:00

댓글

(고양=연합뉴스) 임병식 기자 = 육군 1군단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이상협 국방전문위원이 군단 예하 9사단소속 이경환 상사에게 성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9사단 황금박쥐부대에서 근무 중인 이 상사의 아들은 현재 백혈병으로 투병 중이다.

앞서 9사단 장병은 이 소식을 듣고 헌혈 릴레이를 진행했으며, 헌혈 사연을 접한 이상협 위원은 이 상사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날 이 위원이 200만원을, 9사단장이 자비로 100만원을 보태 이 상사에게 총 300만원의 성금이 전달됐다.

백혈병 투병 가족 둔 육군 부사관에 성금 전달
백혈병 투병 가족 둔 육군 부사관에 성금 전달

(고양=연합뉴스) 육군 1군단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이상협 국방전문위원이 군단 예하 9사단에 근무 중인 이경환 상사에게 성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9사단 장병은 동료 부사관인 이 상사의 아들이 백혈병으로 투병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헌혈 릴레이를 진행했으며, 이 소식을 접한 이상협 위원은 이 상사에게 이날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이상협 위원(왼쪽)과 이경환 상사가 기념촬영하는 모습. 2021.1.21 [육군 1군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andphotodo@yna.co.kr

군은 지난해 이 위원이 25사단 소속 병사의 어머니가 암투병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성금 1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난 2015년부터 크고 작은 나눔의 인연을 이어왔다고 전했다.

이 위원은 "작은 기부로 어려움에 처한 장병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말을 아꼈다.

andphotodo@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