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일본서 '인기돌풍' 니쥬, 신보 수록곡 모두 CF음악 발탁

송고시간2021-04-08 15:02

댓글
니쥬 싱글 2집 '테이크 어 픽처 / 팝핀 쉐이킹'
니쥬 싱글 2집 '테이크 어 픽처 / 팝핀 쉐이킹'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일본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키는 JYP엔터테인먼트 일본 걸그룹 니쥬(NiziU) 신보 수록곡 3곡이 모두 현지 CF 음악으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8일 JYP에 따르면 니쥬가 전날 정식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음반 '테이크 어 픽처 / 팝핀 쉐이킹'(Take a picture / Poppin' Shakin) 수록곡 전곡이 대형 기업의 CF 음악으로 사용됐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테이크 어 픽처'는 일본 코카콜라 광고에 삽입됐고 또 다른 타이틀곡 '팝핀 쉐이킹'은 현지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의 새 프로젝트에 쓰였다.

수록곡 '아이 엠'(I AM)은 화장품 브랜드 고세(KOSE)의 CM송으로 쓰이며 현지 대중과 친밀감을 쌓았다.

'테이크 어 픽처 / 팝핀 쉐이킹'은 23만 277포인트를 기록하며 발매 직후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발매 당일 일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아와'(AWA), '무모'(mu-mo) 등 현지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랭킹 1위부터 3위까지 '줄 세우기'를 하기도 했다.

이들은 앞서 발표한 프리 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 데뷔곡 '스텝 앤드 어 스텝'도 현지에서 잇달아 히트시켰다.

kimhyoj@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