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뮤지컬 배우 손준호 코로나19 확진…'팬텀'·'드라큘라' 비상(종합)

송고시간2021-04-23 13:04

댓글

배우자 김소현 검사결과 대기중…'팬텀' 23일 공연 취소

뮤지컬 배우 손준호
뮤지컬 배우 손준호

[신스웨이브 제공]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2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공연계에 비상이 걸렸다.

손준호 소속사 사이더스HQ는 "손준호가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감염경로를 파악을 위해 보건 당국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며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검사를 받았거나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달 18일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손준호는 최근 동료 배우들과 공연 연습을 해왔다. 이에 따라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배우 김준수, 신성록 등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드라큘라'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손준호 배우와 동선이 겹친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검사를 받고 있으며, 개막 일정 변동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손준호의 배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 역시 이날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김소현은 현재 뮤지컬 '팬텀'에 출연하고 있다.

'팬텀'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이날 오후 3시와 7시30분 2회차 공연을 취소하고, 출연 배우와 오케스트라 전원에 대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공연 계획은 검사결과에 따라 정한다는 방침이다.

aeran@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