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코로나로 지친 그대에게 힐링" 인제 국민여가캠핑장 11일 개장

송고시간2021-06-09 11:39

댓글

(인제=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강원 인제군 기린면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관광객에게 힐링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

[인제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인제군은 오는 11일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의 문을 열고 본격 운영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23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은 2만1천170㎡ 부지에 오토캠핑장 44면, 관리동, 매점, 샤워장, 취사장, 화장실 등의 시설을 갖췄다.

주식회사 임팩시스가 민간위탁으로 운영한다.

캠핑장 이용은 인터넷을 통해 오는 1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요금은 성수기(7∼8월)의 경우 요일에 상관없이 4만원이다. 비수기는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3만원, 주말은 4만원이다.

인제군은 야외주차장을 더 넓히고 나무 데크 설치와 주변 산책로 정비 등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시설을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국민여가캠핑장은 서울양양고속도로 인제 나들목과 인접해 접근성이 좋아 수도권 및 인근 지역의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여기다 곰배령과 아침가리 계곡, 방태산 등 주변 관광지와 연계해 청정체험 프로그램을 접목한 체류형 관광 체험 공간으로 지역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박상수 인제군 문화관광과장은 "캠핑장 이용객에게는 산속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힐링 공간"이라며 "관광객 유입을 통한 지역 경기 활성화는 물론 힐링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lee@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