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공연소식] 뮤지컬 '드라큘라' 백스테이지 인터파크TV서 공개

송고시간2021-06-24 09:24

댓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온라인 중계

인터파크TV '오늘도 전석매진'
인터파크TV '오늘도 전석매진'

[인터파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 뮤지컬 '드라큘라' 백스테이지 인터파크TV서 공개 = 인터파크는 뮤지컬 '드라큘라' 백스테이지를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인터파크TV '오늘도 전석매진'을 통해 24일 오후 7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반헬싱 역 손준호와 조나단 역 조성윤이 '드라큘라' 백스테이지 곳곳을 소개한다. 4중 회전 턴테이블 무대의 비밀과 무대 세트, 소품 등이 공개된다.

'드라큘라 장인'으로 불리는 김준수, 올해 미나 역으로 새로 합류한 박지연, 2016년부터 루시 역으로 출연하는 이예은, 렌필드 역의 김도현, 뱀파이어 슬레이브로 열연하는 배우들의 인터뷰도 준비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23시 59분까지 '드라큘라' S·A석 30%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프로그램 북을 증정한다.

[연우무대 제공]

[연우무대 제공]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온라인 중계 = 연우무대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를 네이버TV 후원 라이브 녹화 중계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작품은 한국전쟁 중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처음 서로를 적대시하던 병사들은 점점 마음을 나누고 믿음을 쌓아간다. 미움과 다툼, 상처가 가득한 전쟁 속에서 희망과 꿈을 찾아간다.

2013년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더뮤지컬 올해의 베스트 창작 뮤지컬 베스트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등을 수상했다.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2019-2020 시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중계 관람권은 각 중계일 오후 10시까지 네이버 공연의 '여신님이 보고 계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dklim@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