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위샤오광 "사랑하는 추자현 아프게 해…반성하고 후회"

송고시간2021-07-17 15:31

댓글

사생활 논란 지속에 반성문…추자현도 "경솔한 남편 질책"

추자현-위샤오광 부부
추자현-위샤오광 부부

[SBS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김유아 기자 = 배우 추자현의 남편 중국 배우 위샤오광(于曉光)이 외도 논란과 관련해 사과의 입장을 밝혔다.

위샤오광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중국어로 "영상을 보고 많이 반성하고 후회했다. 마음속의 가책을 어떤 말로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또 "아무리 좋은 친구, 좋은 관계라 하더라도 주의를 기울여야 했고, 이러한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했다"며 "무엇보다 나를 그토록 사랑하고 감싸주는 자현이를 아프게 하고 우리를 배려하는 사람들을 걱정하게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이자 아버지로서 언행에 더욱 신중을 기해 다시는 이런 일로 걱정을 끼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추자현 또한 이날 SNS를 통해 "(위샤오광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그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며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가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번 일로 오히려 함께 공감해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하고 있다"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최근 위샤오광이 차량에 탑승한 뒤 한 여성을 자신의 다리에 앉히는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하면서 사생활 논란이 일었다.

그는 추자현과 중국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은 뒤 2017년 부부가 됐으며, SBS TV 스타 부부 관찰 예능 '동상이몽'에 출연해 아내를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우블리'라 불리며 사랑받았다.

영상 기사 [영상] 추자현 남편 위샤오광, 외도 의혹 영상에 "해프닝"
[영상] 추자현 남편 위샤오광, 외도 의혹 영상에 "해프닝"

자세히

stopn@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