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고양시, 전국 청소년 대상 영상공모전 개최

송고시간2021-07-23 11:02

댓글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 고양시는 '2021 고양 청소년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양시청
고양시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방송영상 미디어 특화 도시인 고양시는 전국의 영상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고양 청소년 영상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청소년들이 영상을 통해 생각과 고민을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세대 교류와 화합을 끌어내는 장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공모 작품은 23일부터 10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spectory.net/goyang/teenfilm)를 통해 신청받는다.

전국의 중·고등학생 또는 14∼19세의 학교 밖 청소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공모 대상은 직접 기획·제작한 5분 이내의 영상이며 극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모든 장르를 출품할 수 있다.

올해 공모전은 자유주제와 '시 승격 30년 특례시 원년' 기념주제로 나눠 공모한다.

기념주제는 '미래세대가 꿈꾸는 고양'이다.

청소년들이 생각하는 고양시의 미래, 청소년의 든든한 동반자인 고양시의 모습을 담으면 된다.

공모전에서는 18편을 선정하며 시상금은 총 660만원 규모다.

10월 중에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온·오프라인으로 상영회를 열어 시민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spectory.net/goyang/teenfilm)를 통해 볼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점은 공모전 운영사무국(☎02-6953-131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고양청소년영상공모전)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nsh@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