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LG유플러스, 유튜브 고객 소통 콘텐츠 '캐치유' 방영

송고시간2021-07-25 09:58

댓글

MZ세대 흥미 유발 소재별 실제 고객 섭외…솔직한 경험담 전달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LG유플러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세대 고객 소통 콘텐츠 '캐치유'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캐치유는 LG유플러스 고객을 직접 만나 실제 경험담을 듣는 로드쇼 콘셉트의 시리즈 콘텐츠다. 주제는 데이터 사용량 상위 1%, 23년 장기 고객 등 MZ세대의 흥미를 유발하는 소재 총 5개를 선정했다.

지난 15일과 22일에 1∼2회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연기된 3∼5회 콘텐츠 공개 일정은 추후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을 화자로 설정하는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 제작으로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찐팬'의 실제 경험담을 솔직하게 듣고자 소통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LG유플러스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세대 고객 소통 콘텐츠 <캐치유> 시리즈를 공개한다. 사진은 캐치유 시리즈 1회 및 2회차 콘텐츠 스틸컷. 2021.07.25.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LG유플러스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세대 고객 소통 콘텐츠 <캐치유> 시리즈를 공개한다. 사진은 캐치유 시리즈 1회 및 2회차 콘텐츠 스틸컷. 2021.07.25.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andi@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리빙톡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