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윤석열 노인중앙회 방문…홍준표·원희룡은 PK 공략

송고시간2021-09-01 05:00

댓글

유승민, 한국노총 찾아 노동계 현안 청취

윤석열 청주 육거리시장 방문
윤석열 청주 육거리시장 방문

(청주=연합뉴스) 천경환 기자 =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31일 청주시 육거리시장에서 상인들과 인사하고 있다. 2021.8.31 kw@yna.co.kr

(서울=연합뉴스) 전명훈 기자 =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1일 오전 서울 용산구의 대한노인회 중앙회를 방문해 노년층 표심 공략에 나선다.

오후에는 싱크탱크인 '공정개혁포럼' 창립기념 토론에 참석해 축사를 한다. 포럼은 윤 전 총장을 지지하는 중도 성향 지식인으로 구성됐다고 캠프 측은 전했다.

최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오제세 전 의원도 포럼 발기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홍준표 의원은 부산·경남(PK) 민심 잡기에 나선다. 오전에는 가덕도 신공항 부지를 방문한 뒤 자갈치시장에서 오찬을 하고, 부산센텀창업기술타운도 방문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박형준 부산시장도 동행한다.

원희룡 전 제주지사도 부산을 찾는다.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1국제환경에너지 산업전 - 탄소중립 유틸리티 사업 설명회'에 참석하고 부산진구의 부전시장, 자갈치시장 등의 상인을 만나는 등 '소상공인·자영업자 친화 행보'를 이어갈 방침이다.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대표도 부산에서 현지 언론사를 방문하고 주민들과 간담회를 갖는다.

유승민 전 의원은 이날 오전 한국노총을 방문해 노동계의 현안을 들을 예정이다.

id@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