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원주 간현관광지 야간 코스 '나오라 쇼' 10월 1일 개장

송고시간2021-09-24 10:42

댓글
원주 간현관광지 '나오라 쇼' 10월 1일 개장
원주 간현관광지 '나오라 쇼' 10월 1일 개장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원주시가 출렁다리로 유명한 간현관광지의 낭만적인 밤을 즐길 수 있는 야간 코스 '나오라 쇼'를 오는 10월 1일 개장한다. 사진은 홍보 포스터. 2021.9.24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강원 원주시는 출렁다리로 유명한 간현관광지의 낭만적인 밤을 즐길 수 있는 야간 코스 '나오라 쇼'가 오는 10월 1일 개장한다고 24일 밝혔다.

나오라 쇼는 '나이트 오브 라이트'(Night Of Light)의 줄임말로 밤에 내리는 아름다운 경관 조명과 신비한 이야기(미디어파사드), 아름다운 음악(음악 분수)을 함께 즐기도록 조성했다.

미디어 파사드는 국내 최대 규모인 폭 250m 높이 70m의 자연 암벽에 고화질을 자랑하는 빔프로젝터를 활용해 원주지역 대표 설화인 '은혜 갚은 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상영한다.

원주 간현광광지 미디어 파사드 시연
원주 간현광광지 미디어 파사드 시연

[원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출렁다리를 배경으로 하천에 설치된 국내 최대 규모의 음악 분수는 최고 60m 높이까지 쏘아 올리는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아름다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삼산천교를 따라 설치된 야간 경관 조명은 레이저와 안개 분수, 빛의 터널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빛의 쇼를 선보인다.

쇼는 오후 7시 30분과 8시 30분에 시작한다.

네이버 또는 티켓링크에서 예매 후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해 입장하면 된다.

출렁다리에 이어 설치 중인 울렁(유리)다리 개통 전까지 개장 기념 특별 할인한다.

오는 30일에는 나오라 쇼의 성공적인 개장을 기념하는 초청 공연이 열린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나오라 쇼 개장을 시작으로 기존 출렁다리에 소금 잔도, 스카이 타워, 울렁다리, 에스컬레이터 등 아찔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주간 코스 '소금산 그랜드 밸리'가 순차적으로 개장하면 전국 최고의 관광지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kimyi@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