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해남관광 '위드 코로나'로 한발 먼저 달린다

송고시간2021-10-17 08:00

댓글

시티투어 등 백신안전여행 재개, 관광활성화 선제 대응

시티투어버스
시티투어버스

[해남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해남=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전남 해남군이 단계적 일상회복을 앞두고 '백신안전여행'을 통해 위드코로나 대비 관광 활성화에 대응한다.

다음 달 사회적 거리두기 재편 등 단계적 일상회복 돌입 예상됨에 따라 '해남시티투어버스'와 '1박2일 백신안전여행'등을 재개한다.

백신접종완료자들이 대상이다.

해남시티투어의 경우 모객 이틀 만에 10월 한 달간 모든 일정에 대해 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남시티투어버스는 1일 여행프로그램으로 매주 금·토·일 광주유스퀘어에서 출발한다.

코스·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버스한바퀴'를 검색하면 된다.

백신안전여행은 서울에서 출발하며 여행사 접수창구(☎02-318-1664)로 문의하면 된다.

백신안전여행 상품은 각종 체험과 스토리를 더해 관광객 수요에 맞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남 대표빵으로 유명한 고구마빵을 직접 만들거나 막걸리·민요체험, 숲치유 프로그램이 인기다.

고구마빵 만들기 체험
고구마빵 만들기 체험

[해남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최근 개장한 명량해상케이블카와 스카이워크가 있는 우수영권 코스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백신안전여행 운영과 함께 '위드코로나 시대, 첫 여행의 시작은 땅끝해남에서'라는 주제로 한 관광상품도 구성한다.

상품 구성 협의가 완료되면 티몬과 쿠팡 등 쇼셜커머스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해남군 관계자는 17일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며 "안전한 여행을 통해 해남의 다양한 매력을 즐기는 동시에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chogy@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리빙톡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