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허경영, 대선 예비후보 등록…전국민 코로나지원금 1억원 지급

송고시간2021-10-18 17:12

댓글
중앙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한 국가혁명당 허경영 명예대표
중앙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한 국가혁명당 허경영 명예대표

[국가혁명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국가혁명당 허경영 명예대표는 18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선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허 명예대표는 이날 예비 후보 등록을 마치고 "내년 대선은 구태정치를 청산하고 '허경영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을 받느냐 아니냐를 선택하는 날"이라며 취임 2달 이내에 18세 이상 전 국민에게 1억 원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허 명예대표는 당선 즉시 코로나 긴급 생계지원금 1억 원 지급을 위한 1호 서명을 하겠다는 구상이다. 헌법 제76조에 의한 '대통령 긴급 명령권'으로 국회의 의결이 필요하지 않다는 게 허 명예 대표 측의 입장이다.

매월 150만 원씩, 18세 이상 전 국민에게 평생 지급하는 국민배당금제를 실시하겠다고도 했다.

허 명예대표 측은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이 많아 예산을 70% 절약하면 국민배당금으로 돌려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무공해 유기농 식당 이용 안심 식사 카드, 반려동물 소유주에 무료 동물 진료카드, 안경 무료 맞춤 카드를 지급하겠다고 공약했다.

그러면서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기존 정당 후보 간의 승패가 아닌, 허경영이 생활고 등 도탄에 빠진 국민을 구하는 영웅이 탄생하는 선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등록하는 국가혁명당 허경영 명예대표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등록하는 국가혁명당 허경영 명예대표

(과천=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18일 오전 과천 중앙선관위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을 하고 있다. 2021.10.18 toadboy@yna.co.kr

ask@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리빙톡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