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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시니어 고객 대상 모바일 활용 이벤트

송고시간2021-10-26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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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시니어 고객 생활 속 모바일경험 캠페인
BNK부산은행, 시니어 고객 생활 속 모바일경험 캠페인

[BNK부산은행 제공]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BNK부산은행이 '위드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만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을 위한 '생활 속 모바일경험 제공 캠페인'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뱅킹 사용법을 쉽게 설명한 유튜브 영상과 책자를 배부하고 질병관리청 '전자예방접종 증명서' 쿠브(COOV) 앱 활용법을 안내한다.

우선 영업점 창구에서만 처리되던 증명서 발급, 카드 분실·재발급, 각종 공과금납부 등 업무를 모바일뱅킹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슬기로운 모바일 금융 생활' 책자를 전 영업점에서 배부한다.

고객은 책자 속 'QR코드'를 활용해 업무별로 유튜브 동영상 보기가 가능하다.

동영상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해 '시니어를 위한 금융백서'라는 채널에 5편이 올려져 있다.

BNK부산은행은 시니어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은행 업무를 추가로 발굴해 영상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는 백신 접종 증명서가 필수인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영업점 방문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쿠브(COOV) 앱 설치와 자세한 사용법도 안내할 계획이다.

cch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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