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블랙박스] '심장 쪼그라든다'…차 사이로 툭! 차 앞으로 휙!

송고시간2021-11-13 10:00

댓글

(서울=연합뉴스) 도로에 느닷없이 자전거가 튀어나오고 자동차전용도로에서는 옆길로 빠졌던 차가 다시 합류하면서 위험천만한 상황이 연출됐습니다.

13일 인터넷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따르면 지난 10월 20일 제보자는 경기도 평택시의 한 도로를 달리고 있었는데요.

교차로 빨간불을 확인하고 속도를 줄이던 운전자는 갑자기 나타난 자전거를 발견하고 급히 멈춰 섰습니다.

오른쪽 차선에서 신호를 기다리느라 늘어선 차들 사이로 자전거가 튀어나와 제보 차량 앞으로 돌진한 것인데요.

자전거는 제보 차량과의 충돌은 가까스로 피했지만 도로 옆 인도 턱에 부딪히면서 바닥으로 곤두박질쳤습니다.

또 지난 10월 20일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IC 인근에서도 '갑툭튀'(갑자기 툭 튀어나온) 차량 때문에 아찔한 상황이 펼쳐졌는데요.

한 승용차가 IC로 빠지기 위해 2개 차선을 한꺼번에 옮겨 오른쪽 옆길로 접어들었습니다.

하지만 몇 초 뒤 급정거와 함께 다시 왼쪽 도로로 합류하기 위해 차선변경을 시도했습니다.

뒤따르던 제보 차량은 바로 앞에서 갑자기 끼어드는 승용차를 피하느라 핸들을 왼쪽으로 꺾어야 했는데요.

그때 왼쪽 차선에서 달리던 트럭도 제보 차량과의 충돌을 피하느라 바퀴를 틀어야 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 김해연·서정인>

<영상 : 보배드림>

[블랙박스] '심장 쪼그라든다'…차 사이로 툭! 차 앞으로 휙! - 2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리빙톡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