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오피스텔 분양

송고시간2021-11-29 15:52

댓글

(파주=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현대건설은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 와동동(F1-P1, P2 블록)에서 '힐스테이트 더 운정'을 분양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파주운정힐스테이트 조감도
파주운정힐스테이트 조감도

[현대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단지 내 주거형 오피스텔 2천669실(전용 84㎡, 147㎡)은 지난 26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먼저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아파트와 오피스텔, 문화와 집회시설,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등이 모두 어우러진 대규모 주거복합단지다.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의 3천413가구(아파트 744가구, 주거형 오피스텔 2천669실) 규모로 건립된다.

단지 안에는 '신세계프라퍼티'의 새로운 커뮤니티형 대규모 쇼핑공간인 '스타필드 빌리지'도 조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친환경 수변공간인 '운정호수공원'과 '소리천'이 단지와 접해 있어 조망(일부 세대 제외)도 가능할 전망이다.

와동초를 비롯해 지산초, 한가람중학교, 한빛고, 운정고, 지산고, 동패고가 인근에 있으며 가람도서관도 가깝다.

운정신도시는 4차 산업을 주도해나갈 '운정테크노밸리(계획)'의 개발을 앞두고 있으며 '메디컬클러스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파주 운정에서 시작해 강남권을 거쳐 화성 동탄까지 이어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운정역(가칭)이 2024년 개통 예정이며 이 노선이 개통되면 운정역에서 서울역까지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지난 7월 확정·고시된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의 지하철 3호선 운정 연장 사업도 가시화되고 있다.

또 자유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일산신도시와 상암DMC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서울문산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운정신도시에서 서울(북고양IC∼남고양IC 기준)까지 20∼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김포와 파주, 양주, 포천, 남양주(화도), 양평 등 수도권 주요 지역을 잇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2025년쯤 개통될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상관없이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분양받을 수 있고,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nsh@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