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가세연 "성상납" 의혹 제기에…이준석 "저와 관계없는 공격"

송고시간2021-12-27 21:58

댓글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27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성상납 의혹 제기와 관련, "말 그대로 저와 관계가 없는 사기 사건에 대한 피의자 진술을 바탕으로 저에 대해 공격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가세연은 이날 방송에서 "이 대표가 2013년도 아이카이스트 김성진 대표로부터 대전의 한 호텔에서 성접대를 받았다"며 "대전지검 수사자료를 통해 이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이 대표는 페이스북 글에서 "아이카이스트라는 회사에 대한 수사 중 저에 대한 문제가 발견됐다면, 그 당시 수사가 들어갔을 사안이지만 저는 단 한 번도 수사를 받은 적도, 관련한 어떤 연락도 받은 적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1천여 페이지에 달한다는 아이카이스트 수사기록 중에 발췌 없이 제가 언급된 내용을 모두 공개하라"고 요구했다.

그러면서 "저는 박근혜 전 대통령과 주변 인물들에게 아이카이스트라는 회사에 대한 어떤 제안도 한 적이 없으며, 김성진이라는 사람이 본인 주변인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가세연을 향해 "자료 전부를 공개하지 않을 시엔 법적 조치를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연합뉴스와 인터뷰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연합뉴스와 인터뷰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연합뉴스와 인터뷰하고 있다. 2021.12.26 toadboy@yna.co.kr

wise@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이 시각 주요뉴스

리빙톡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