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음주운전' 개그맨 출신 가수 김진혁 검찰 송치

송고시간2022-01-03 13:42

댓글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김진혁씨.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김진혁씨.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인천 남동경찰서는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김진혁(34·활동명 MC 썰)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김씨는 지난달 18일 0시 11분께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한 상가건물 인근에서 술에 취해 차량을 몰다가 주차된 차량 2대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 결과 김씨는 "차를 빼달라"는 연락을 받고 음주 상태로 차량을 몰아 지하 주차장에서 나오다가 출입구 인근에 주차된 그랜저 차량을 들이받았다.

또 사고 직후 다시 지하 주차장으로 이동해 차량을 주차하는 과정에서 K3 승용차까지 들이받았다.

당시 사고로 그랜저 차량에 타고 있던 20대 여성 운전자가 다쳐 전치 2주 진단을 받았다. 김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0.03%∼0.08% 미만)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김씨는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년 10여일 남기고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반성 중"이라며 "앞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도 중단하고 자숙하고 반성하겠다"는 사과문을 올린 바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와 차량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수사를 마무리한 상태"라며 "김씨를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씨가 SNS에 올린 사과문.
김씨가 SNS에 올린 사과문.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goodluck@yna.co.kr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리빙톡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