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사천 역사·문화·관광을 스마트폰으로…안심 관광 영상 제작

송고시간2022-01-24 14:20

댓글
사천시, '해설사와 함께하는 사천여행' 영상 제작
사천시, '해설사와 함께하는 사천여행' 영상 제작

[사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천=연합뉴스) 지성호 기자 = 해양관광 중심도시인 경남 사천시의 주요 관광명소를 집에서 사천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안심하게 즐길 수 있다.

24일 사천시에 따르면 비대면으로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도록 문화관광해설사가 직접 참여해 시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해설사와 함께하는 사천여행'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시민과 관광객이 간접적으로나마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천 여행을 체험하고, 변화된 트렌드에 맞는 비대면 관광마케팅을 위해 제작한 것으로 총 13편이다.

주요 관광지인 선진리성, 다솔사, 사천바다케이블카, 무지갯빛 해안도로, 비토섬, 용궁수산시장 등에 해설사의 생생한 해설이 더해져 여행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해설사들이 사천의 숨겨진 역사, 문화, 관광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나게 설명해 누구나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만날 수 있다.

사천시 문화관광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직접 방문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영상으로 사천 관광지를 간편하고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박창민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사천여행 영상이 사천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관광지를 알리고 문화와 역사를 쉽게 알려 사천시 관광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hchi@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