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당찬 매력으로 돌아온 로켓펀치…"워너비 아이돌이 목표"

송고시간2022-02-28 17:29

댓글

미니음반 '옐로 펀치' 발매…"인생의 하이라이트 함께 즐기길"

돌아온 로켓펀치
돌아온 로켓펀치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2.28 jin90@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그룹 로켓펀치가 당찬 매력으로 돌아왔다.

로켓펀치는 28일 네 번째 미니음반 '옐로 펀치'(YELLOW PUNCH) 발매에 앞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한층 더 성장하고 발전한 모습을 담은 만큼 기대해 달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음반은 지난해 5월 발표한 싱글 '링링'(Ring Ring) 이후 약 9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로켓펀치가 선보여 왔던 '컬러 컬렉션'의 네 번째 시리즈인 이번 음반은 노란색이 포인트다. 화려한 조명 아래를 걷는 모델과 런웨이 모습을 콘셉트로 삼았다.

멤버들은 '옐로 펀치'를 한마디로 정의하면 '인생의 하이라이트'라고 입을 모았다.

"매 순간이 우리 인생의 하이라이트죠. 이렇게 함께하는 순간도 빛나지 않은 적 없어요. 로켓펀치와 함께하면서 하이라이트 순간을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수윤)

타이틀곡 '치키타'(CHIQUITA)는 1980년대 디스크와 유로댄스가 혼합된 장르로 '뭐든 내 방식대로 지금을 즐길래', '맞지도 않는 옷들은 내게 노 땡스'(NO THANKS) 등의 솔직한 가사가 눈에 띈다.

멤버 다현은 "킬링 파트(핵심 부분)인 '치키타' 부분이 기억에 남았다. 이번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음반에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주인공'(In My World)을 비롯해 '덤덤'(Red Balloon), '어제, 오늘 내일보다 더' 등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돌아온 로켓펀치
돌아온 로켓펀치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하고 있다. 2022.2.28 jin90@yna.co.kr

로켓펀치는 이번 활동을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윤경은 "이번 음반 활동으로 당당한 워너비의 표본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고, 일본인 멤버 쥬리 역시 "당당한 모습을 통해 워너비 아이돌로 불리고 싶다"고 바랐다.

리더 연희는 "로켓펀치의 표현력, 소화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가요계 후배들에게 '롤모델'로 꼽힐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yes@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