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제주합창단 정기연주회 '아름다운 물방앗간의 아가씨'

송고시간2022-03-15 14:40

댓글

(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제주도립 제주합창단이 슈베르트의 연가곡 '아름다운 물방앗간의 아가씨'를 선보인다.

제주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터
제주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터

[제주시 제공]

제주시는 제주합창단 제104회 정기연주회 '아름다운 물방앗간의 아가씨'를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에 제주아트센터에서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한 무료 공연으로, 예약은 제주예술단 홈페이지에서 이달 31일 오후 5시까지 선착순 569명(장애인석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좌석이 마감되지 않으면 현장에서 잔여 좌석에 대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슈베르트의 연가곡 '아름다운 물방앗간 아가씨'가 연주된다.

'아름다운 물방앗간 아가씨'는 독일 시인 뮐러의 시에 곡을 붙인 것으로 겨울나그네, 백조의 노래와 함께 슈베르트의 3대 연가곡으로 불리며, 역사적으로 중요한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오페랄리아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한 후 유럽 오페라 무대에 주역으로 잇달아 초청받고 있는 테너 김건우가 협연해 수준 높은 합창 연주를 선보일 계획이다.

제주시 관계자는 "2022년 이번 첫 정기연주회를 시작으로 어려운 시기에 연주를 통해 시민들의 힘을 북돋아 줄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기획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연과 관련된 문의는 제주합창단(☎064-728-2745)으로 하면 된다.

jihopark@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