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금주신상] 하림 '순수한 육수'·유한킴벌리 '썸머기저귀'

송고시간2022-04-02 07:00

댓글
순수한 육수
순수한 육수

[하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하림[136480]이 100% 한우와 국내산 닭으로만 우려낸 '순수한 사골육수'와 '순수한 맑은 닭육수'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가정에서 요리할 기회가 많아져 쉽고 간편한 육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선보였다.

썸머기저귀
썸머기저귀

[유한킴벌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유한킴벌리가 고통기성 기술 등을 적용해 기저귀 온도를 2도 가까이 낮춰주는 썸머기저귀 신제품을 출시했다. 열 전도성과 통기성·촉감 등이 뛰어나 여름 의류·속옷 등에 주로 사용되는 라이오셀 섬유를 안 커버에 적용했다.

고메 바삭쫄깃한 사천탕수육
고메 바삭쫄깃한 사천탕수육

[CJ제일제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CJ제일제당[097950]이 매콤한 '고메 바삭쫄깃한 사천탕수육'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드럽고 담백한 돼지고기 등심을 바싹하게 튀기고 오븐에 다시 구운 탕수육에 고추기름의 매콤함을 더한 사천식 특제소스를 곁들인 제품이다.

짜슐랭
짜슐랭

[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뚜기[007310]가 물을 버리지 않고 조리하는 짜장라면 신제품 '짜슐랭'을 선보였다. 짜슐랭은 일반 짜장라면 대비 분말스프 중량을 늘려 진한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카스 화이트
카스 화이트

[오비맥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비맥주가 밀맥주 '카스 화이트'를 내놨다. 이 제품은 카스 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밀맥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시고랭 콤보
나시고랭 콤보

[한솥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도시락 프랜차이즈 기업 한솥이 인도네시아 현지의 맛과 향을 담은 신메뉴 '나시고랭 콤보'를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 2년 넘게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며 여행지에서 즐기던 이색적인 요리를 찾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