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KB페이 앱에서 테슬라 주식도 산다…국내외 주식 원스톱 매매

송고시간2022-04-13 09:38

댓글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제공]

(서울=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 KB국민카드는 KB증권과 손잡고 간편결제 'KB Pay'(KB페이) 앱에서 주식계좌 개설과 국내외 주식 거래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는 KB Pay에서 추가 앱 설치 없이 원스톱으로 비대면 KB증권 주식계좌 개설과 직접 매매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관심 종목 그룹 설정, 종목 시세 확인, 종목 검색도 가능해 KB Pay 내에서 주식 거래에 필요한 주요 서비스 대부분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KB증권 계좌가 있다면 KB Pay에서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KB증권 계좌가 없다면 계좌 개설을 진행하면 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KB Pay 앱에서 '더보기', '투자', 'KB증권 주식투자(국내/해외)' 순으로 선택해 서비스 이용 동의 과정을 거치면 된다.

KB국민카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KB Pay를 이용해 KB증권 비대면 계좌를 신규 개설한 이용자에게 5천원 국내주식쿠폰을 지급한다. KB Pay로 누적 1만원 이상 주식 약정(누적 체결 기준)을 하면 KB금융[105560]과 LG에너지솔루션 등 4개 국내 종목 중 1종목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지급한다.

tree@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