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손흥민의 'NOS7' 신세계백화점과 손잡나…케이스스터디 입점 논의

송고시간2022-05-27 19:00

댓글
EPL 득점왕 손흥민. 영광의 골든부트
EPL 득점왕 손흥민. 영광의 골든부트

(영종도=연합뉴스) 서대연 수습기자 = 아시아 최초로 영국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으로 등극한 손흥민(30·토트넘)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로 귀국하며 골든부트 트로피를 들고 있다. 손흥민은 2021-2022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23골을 기록하며 리버풀의 무함마드 살라흐와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아시아인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득점왕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dwise@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아시아 선수 최초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30·토트넘)이 상표권을 출원한 것으로 알려진 브랜드 'NOS7'이 신세계백화점 편집매장에 입점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의 편집매장 '케이스스터디'는 NOS7과 입점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NOS7는 지난 24일 손흥민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할 때 입은 티셔츠에 새겨진 로고로 눈길을 끌었다.

손흥민이 특허청에 이와 관련한 상표를 등록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가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제기됐다.

NOS7의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내달 17일을 공식 브랜드 출범일로 표기하고 있고, 인스타그램에는 'NOS'의 의미를 'Nothing, Ordinary Sunday'(평범한 일요일은 없다)라고 풀이해놨다.

손흥민은 앞서 2016년 SSG닷컴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에이치엠손'(H.M SON)을 출시하기도 했다.

당시 손흥민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스냅백 모자 '7STOHM'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eshiny@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