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인터뷰] 송인헌 괴산군수 당선인 "새 활력 불어넣겠다"

송고시간2022-06-02 02:21

댓글
자축하는 송인헌 괴산군수 당선인 부부
자축하는 송인헌 괴산군수 당선인 부부

[송인헌 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괴산=연합뉴스) 전창해 기자 = '3전 4기'로 충북 괴산군의 수장에 오른 국민의힘 송인헌 군수 당선인은 2일 "항상 군민만 바라보며, 군민과 함께하는 군수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송 당선인은 2014년 6회 지방선거를 시작으로 이번이 네 번째 군수 도전이었다.

그는 "군민의 성원과 지지로 앞으로 4년간 괴산군의 미래 청사진을 그릴 수 있게 됐다"며 "활력이 넘치는 괴산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송 당선인과의 일문일답.

-- 당선 소감은.

▲ 당선이라는 기쁨도 잠시, 괴산의 미래를 짊어질 책임감에 양어깨가 무겁다. 군민이 거는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크다는 것을 알기에 군민과 한 약속은 한 치의 어긋남 없이 반드시 지키는 군수가 되겠다.

-- 경쟁 후보에게 전할 말이 있다면.

▲ 이제 모든 선거가 끝났다. 선의의 경쟁을 한 더불어민주당 이차영 후보도 고생 많았다. 그동안 불가피하게 대립했던 모든 감정과 앙금을 씻어버리고 괴산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함께 머리 맞대고 고민해주길 간곡히 요청한다.

-- 앞으로 추진한 주요 군정 계획은.

▲ 괴산군이 나가야 할 방향을 똑바로 보고 올바른 정책을 세워야 한다. 저출산 고령화로 인구감소와 지방소멸 위기를 군민과 함께 극복하겠다. 아울러 지역 농축산물 브랜드 확대·개편, 체류형 관광벨트 조성, 마을별 100원 행복택시 운영, 고교생 장학금 확대 지급, 군민안전보험 확대 운영 등을 추진하겠다.

-- 군민에게 싶은 말은.

▲ 모든 군민의 말 한마디 한마디를 경청하고, 군정에 반영하겠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jeonch@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