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남해로 떠나요"…부산·남해·통영 연계 관광 상품 출시

송고시간2022-06-13 10:43

댓글

부산관광공사, 광역투어패스권·1박 2일 감성캠핑 운영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

[부산관광공사 제공]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남해로 감성 여행 떠나요."

부산관광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이 공모한 2022년 지역 연계 관광 활성화 사업에 선정돼 부산·남해·통영시와 공동으로 '남쪽빛 감성여행'사업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남쪽빛 감성여행'사업은 개별관광객(FIT)에게 맞춤 관광을 제공하는 '광역투어패스권'과 캠핑족을 위한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으로 구분된다.

부산관광공사가 출시한 '광역투어패스권'은 모바일 티켓으로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패스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관광시설은 부산 5곳(부산 시티투어버스, 엑스더스카이, 뮤지엄원, 송도 케이블카, 런닝맨), 남해 3곳(양마르뜨 언덕, 상주은모래비치 레저, B급 상점), 통영 3곳(맛기찬 딸기체험, 크레이지휠, 나폴리 농원) 등이다.

부산관광공사는 지난 7일 부산·남해·통영을 연계한 투어코스 패스권 6개 상품도 출시했다.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은 11일 부산에서 출발해 1박 2일 동안 통영을 다녀오는 상품을 시작으로 남해(6월 25∼26일)행 등 10월까지 6차례 마련된다.

체류형 상품인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은 단체여행과 개별여행이 혼합된 상품으로 이동 수단과 캠핑 장비 일체를 제공하고 참가자에게 캠핑용 접이식 테이블(팀당)과 텀블러(개별)를 증정한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로 움츠렸던 국내 관광수요 창출을 위해 특정 지역에만 국한하지 않고 지역을 넘나들며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ccho@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