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함께 할 에스코트 키즈 모집

송고시간2022-06-21 17:11

댓글

아리랑TV, 6·25전쟁 72년 특집 대담…이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합류

[쿠팡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쿠팡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함께 할 에스코트 키즈 모집 = 쿠팡플레이는 7월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개최하는 축구 경기 시리즈의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에스코트 키즈는 경기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로, 내달 13일 K리그 대 토트넘의 경기와 16일 토트넘 대 세비야 FC 경기에 참여할 44명을 선발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에 한해 만 6세부터 10세까지 지원 가능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30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리랑TV '평화와 번영'
아리랑TV '평화와 번영'

[아리랑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아리랑TV, 6·25전쟁 72년 특집 대담 = 아리랑TV 시사토론 프로그램 '평화와 번영'(Peace & Prosperity)이 6·25 전쟁 발발 72년을 맞아 한·미·일 국제 정세 전문가들과 특집 대담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북한의 7차 핵실험 가능성을 논하고 국제사회가 북한의 핵 위협에 대응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장기화로 인한 신냉전 구도의 고착화에 관해 분석한다.

대담에는 김진아 한국외국어대 교수와 요시히데 소에야 일본 게이오대 교수, 브루스 베넷 미국 랜드연구소 선임연구원이 참여한다.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MBC에브리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합류 =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MBC에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진행자로 합류한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외국인들의 한국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이현이는 내달 7일 방송부터 개그맨 김준현, 방송인 알베르토와 호흡을 맞춘다.

woojin0630@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